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삼척상공회의소

지역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도내 7개 상의 기금 700만원 약정, 조기건설 힘 보탰다
작성자 작성일 2019.09.30
조회수 47

 

강릉∼고성 제진 간 동해북부선 철도 조기건설을 위한 침목(枕木) 모금운동에 도내 7개 상공회의소가 힘을 보탰다.강원도상공회의소협의회(회장 조창진)는 지난 28일 KTX강릉역에서 열린 ‘동해북부선 연결 기원 국민대행진’ 행사 현장에서 ‘70년 침묵을 깨는 침목∼동해북부선 침목 모금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기금 700만원을 약정했다. 

이날 기금 약정은 춘천 김대호,원주 조창진,강릉 김형익,삼척 정희수,속초 하명호,태백 박인규 회장 등 도내 7개 상의 회장단이 뜻을 모아 이뤄졌다.기금은 이날 국민대행진 현장에서 정희수 삼척상의 회장이 김형익 동해북부선 연결 강원추진위원장(강릉상의 회장)에게 전달했다.정희수 회장은 “동해북부선 연결을 통해 평화협력의 초석이 다져지고,강원도와 동해안 경제가 기지개를 켜기를 바라는 도내 상의 회원들의 염원을 담았다”고 말했다.한편 ‘침목놓기 모금운동’은 70년간 끊겨있는 동해북부선 연결 열망을 확산시키기 위해 사단법인 희망래일과 강원도민일보사가 공동 발족한 ‘동해북부선 연결 추진위원회’에서 전개하고 있는 범국민 캠페인으로,기금을 기탁하면 해당침목에 기관·단체 및 기증자 이름이 새겨진다.

(출처:강원도민일보)

이전글, 다음글
“수소에너지 중심도시 만들기 총력”
도내 7개 상의 기금 700만원 약정, 조기건설 힘 보탰다
中企에 복지를 더하다

삼척상공회의소

(우)25921 강원도 삼척시 진주로 54(당저동)

Copyright (c) 2017 samchokcci, All Right Reserved.